자기계발 ·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Q. NCS 초시생 인강 수강
위위킫으
NCS 공부를 이제 막 시작하려합니다. 해커스 등 기본 강의를 꼭 수강해야 할까요? 독학으로는 많이 어렵나요?ㅠ
2026.06.16
답변 3
- 탁탁탁기사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일치회사
저 같은 경우는 충분히 독학으로도 충분 하다고 생각해서 독학으로 충분히 커버 했습니다
- 하하나린0417지멘스코전무 ∙ 채택률 100%
안녕하세요 기본서사서 한번 풀어보시고 결정해보세요 사람마다 달라서...
- WWnrmarhd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일치회사
꼭 기본 강의를 수강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저 같은 경우라면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일단 기본적인 개념을 알아야지 저는 더 응용도 잘 하는 편이라고 생각을 하거든요
함께 읽은 질문
Q. 25살 인턴해도 되겠죠?
졸업한지 1년 지났습니다. 휴학없이 칼 졸업했네요. 사기업 1년 미만 다녔는데 얻은게 하나도 없고.. 전공이랑 맞지도 않습니다. 일단 10명 이상씩 뽑는 인턴 면접 다니고 있는데 계약직을 지원해야할지, 인턴을 지원해야 할지 고민이네요. 아직은 ncs 준비를 아예안했고 스펙도 부족하다 생각하여 계약직을 먼저 도전하려고 합니다. 대신 계약직도 1명씩 뽑다보니 쉽지 않네요..
Q. 공기업 스펙 질문
토익은 970 컴활 1급에 한국사는 아직 준비를 전혀안했는데 한국사 완전 노베이스여서 한국사 2급정도만 따고싶은데 1급으로 꼭 따야될까요
Q. 컴활 1급 필기
요약집, 기출 7회분 10회독했는데 3트했는데 떨어진 것 같아요 ㅠ 3문제 차이로 자꾸 떨어지네요.. 그동안 봐온 기출문제랑 실제시험이랑 넘 다른 것 같아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